Home » 인플루언서 50人, 아시아 향한 ‘SCC’서 한 자리

인플루언서 50人, 아시아 향한 ‘SCC’서 한 자리

  • by

지난 4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유통센터에서는 이하늬·신윤아·신혜지 등 50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SCC in 서울’ 행사가 진행됐다.

글로벌 신유통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SCC in 서울’은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서울어워드 중소기업의 매칭 및 상품 홍보를 위한 행사다. 한국일보 이앤비와 와드인터내셔널, NHN고도, 서울산업진흥원 등 협력기관 각 사들의 추천을 통해 뷰티·패션잡화 등 관심 카테고리가 맞는 인플루언서와 기업들의 만남이 추진됐다.

현장 사진 속 인플루언서들은 협력사업 설명 및 서울어워드 참가기업 상품 안내에 집중하거나, 밝은 미소로 손하트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신윤아와 이하늬는 ‘SCC’ 이니셜을 직접 들고 열정적인 홍보에 나섰고, 김태희·김동희·김희지는 관련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이다.

인플루언서들이 활발한 활약을 예고함에 따라 ‘SCC in 서울’에 참여한 서울어워드 기업들은 중국·일본·베트남 등 아시아 전 지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인플루언서들의 다채로운 활약은 ‘SCC in 서울’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원문 :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2001061642720956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